1.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¡URBANREVIVO.KR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것은 쉽습니다!
마음에 드는 아이템의 사이즈, 색상 및 수량을 선택한 다음 '장바구니에 담기'를 클릭합니다. 바구니에 원하는 아이템이 추가되면 '결제 진행' 버튼을 클릭합니다.
다음 '기존 계정 로그인' 또는 '새 계정 등록'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
배송 주소, 배송 방법 및 결제 방법 작성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
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주문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!
2. '장바구니'에 추가된 아이템이 품절되면 어떻게해야 하나요?
구매가 완료된 아이템에 대해서만 재고를 남겨 드립니다. 또 인기가 많거나 재고가 한정된 경우 결제시 상품이 품절 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 다.
3. 품절된 상품에 대해 재입고 하나요?
대부분의 제품은 재입고되지 않습니다. 단, 재고 소진 시 재입고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.
4. 방금 주문한 주문을 취소/변경할 수 있나요?
주문 후 있습니다. 주문 후 2시간 이내 주문 세부정보를 고객서비스 부(이메일: support@urbanrevivo.kr)로 전달하여 취소/변경 가 능 여부에 대해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변경으로 인한 주문 처리 지연을 최소화하기 위해 라이브 채팅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 습니다.
5. 지불할 수 있는 통화는 무엇인가요?
본 사이트는 다향한 통화 종류를 지원합니다. 결제시 결제 방법에 따라 지원되는 통화가 다릅니다.
6. 사이트에서 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나요?
우리는 업계 최고의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며, 항상 안전한 결제 처리를 보logging합니다.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 를 클릭하십시오.
7. 관세를 내야 되나요?
부과세 규칙과 정책에 따라 목적지 국가의 세관에서 부과합니다. 고객은 해당 국가의 상황을 확인할 책임이 있습니다. 당사의 창고에서 발송되는 모든 건에 대해 수입 관세 및 판매세는 미납된 상태입니다. 따라서 이러한 비용은 고객이 지불해야하며, 수입 관세 또는 세금으로 인해 소포를 거부 할 경우 모든 반품 배송 비용, 관세 및 취급 수수료는 고객이 전적으로 책임집니다. 세관 규정에 따라 Urban Revivo는 구매 한 품목을 선물로 신고하거나 실제 제품 가격보다 낮은 금액을 표시 할 수 없습니다.
8.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원하지 않는 제품에 대해 반품을 원하시나요?
걱정하지 마십시오. 상품의 상태가 원래 상태이기만 하면 아래의 규칙에 따라 반품은 수락됩니다. 여기에는 공정한 사용에 관한 규정이 포함됩니다. 이 규칙은 귀하의 법적 권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.
반품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?
URBANREVIVO.KR 에서 구매한 상품을 반품하고 싶으시다면,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 도착일로부터 30 horas 에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. 제품은 손상되지 않은 완벽한 상태여야 하며, 모든 택 및 라벨이 그대로 부착되어 있어야 니다. 배송비 및 보험료는 환불이 불가하며 반품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반품하고자 하는 제품과 사유를 support@urbanrevivo.kr 로 제공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당사에서 검토 후, 환불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. 금액은 상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 5-10일 사이에 귀하의 웹사이트 지갑 또는 귀하가 제공 한 은행 계좌로 반환됩니다.
Tema:
물론 매장에서처럼 입어보는 것도 좋지만, 실제로 착용하지는 말아주세요.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마모되었거나 부적합한 상태로 반품 된 경우 환불 해 드릴 수 없으며 반품해야 할 수 있습니다. 모든 제품은 반품시 검사를 진행합니다.